[전문] ‘어서와’ 페트리 득남 “아빠 됐어요… 완전 행복해”

입력 2018-07-19 2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어서와’ 페트리 득남 “아빠 됐어요… 완전 행복해”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편에 출연했던 페트리가 득남 소식을 전했다.

페트리는 19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내가 원래 SNS(계정)에서 내 사생활에 대해 포스팅 잘 안 하는데, 오늘은 지금까지 나의 삶에서 가장 행복한 날이라서 이런 기쁜 소식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다”고 운을 뗐다.

페트리는 “내가 아빠가 됐다. 아직도 안 믿기지만, 나는 완전 행복하다. 많이 울었다. 다행히 아기와 엄마도 건강하게 있다. 의사 선생님과 간호사 선생님들 모두 수고 하셨고 감사하다! 그런데 내가 좋은 아빠가 될 수 있을까. 긴장(된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아이와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기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페트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이런 그의 모습에 ‘축하한다’는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다음은 페트리 SNS 전문>

제가 원래 SNS에서 저의 사생활에 대해서 포스팅 잘 안 하는데..오늘은 지금까지 저의 삶에서 가장 행복한 날이라서 이런 기쁜 소식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 제가 아빠가 됐어요!!! 아직도 안 믿기지만 저는 완전 행복해서 많이 울었어요. ㅠㅠ 다행히 애기와 엄마도 건강하게 있어요. 의사선생님과 간호사선생님들 다 수고 하셨고 감사합니다!! 근데 제가 좋은 아빠가 될 수 있나요?? 긴장!! ㅋㅋㅋ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