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2’ 오담률X이로한, ‘북 Remix’로 다시 뭉쳤다

입력 2018-07-20 0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net ‘고등래퍼2’ 최고의 레전드 무대로 꼽히는 래퍼 오담률과 이로한의 ‘북’이 리믹스 버전으로 재탄생한다.

오담률은 19일 오후 9시 공식 SNS를 통해 이로한과 함께한 새 디지털 싱글 ‘북 Remix’ 이미지 티저를 게재하며 음원 발매 소식을 전했다.

‘북’은 지난 4월 종영한 ‘고등래퍼2’ 팀대항전에서 오담률과 이로한이 선보였던 경연곡으로, 당시 두 사람은 독특한 개성과 완벽한 호흡, 흥을 돋우는 능숙한 무대매너를 과시하며 현장 멘토들의 극찬을 받았다.

음원이 공개된 후에는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및 차트 최상위권 순위를 휩쓸었고, 이후에도 꾸준히 상위권에서 롱런하는 등 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았다.

특히 이번 리믹스 음원에는 오담률과 이로한뿐만 아니라 베일에 가려진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원곡과는 색다른 느낌을 리스너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오담률은 이미지 티저 업로드와 동시에 피처링 아티스트들의 이니셜이 담긴 ‘Feat. S, D, W’라는 문구를 함께 게재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고등래퍼2’의 흥행 열풍을 이끈 오담률과 이로한의 ‘북 Remix’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