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잡스] ‘프로듀스48’에 태연-김소혜-쯔위 있다? 닮은꼴 모음.jpg

입력 2018-07-20 13: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잡스] ‘프로듀스48’에 태연-김소혜-쯔위 있다? 닮은꼴 모음.jpg

안녕하세요! ‘프듀’ 데이가 돌아왔습니다.

매주 높은 화제성을 보이면서 한국와 일본 양국의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프로듀스48’! 지난주 방송된 ‘프로듀스48’ 5회에서는 첫 번째 순위 발표식을 통해 이제 58등까지의 연습생만이 오디션을 이어가게 됐는데요. 국민 프로듀서의 투표도 치열해지는 가운데 연습생들의 A-Z, 모든 것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이번 [DA:잡스]는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의 닮은꼴을 모아봤습니다. 58명 가운데 온라인상에서 널리 회자되고 있는 대표적인 연습생만 모아봤습니다.

41등 김초연은 ‘닮은꼴 부자’입니다.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최종 데뷔조에 들어 아이오아이로 활동한 주결경을 닮은 외모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진하고 뚜렷한 이목구비! 특히 이글거리는 눈빛 때문에 샤이니 민호와 NCT 태용을 닮았다는 평도 있습니다. 지난주 방송에서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의견을 참고해서 눈을 나른하게 뜨는 연습을 하고 있다”고 밝힌 김초연. 한층 나른해진(?) 눈빛을 기대해보겠습니다.

37등 배은영은 중화권 배우 계륜미 닮은꼴입니다. ‘프로듀스48’에서 언급되기도 했죠.

34등 김도아는 등급 평가 당시부터 ‘프로듀스101’ 시즌1 출연자 김소혜와 닮은 얼굴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소혜 닮은꼴이 또 있죠! 24등 치바 에리이입니다.

29등 나고은은 소녀시대 태연과 배우 채수빈 닮은꼴로 불리고 있습니다. ‘프로듀스48’ 프로필에 특기로 ‘태연 모창’을 내세우기도 했죠.

27등 이와타테 사호는 햄스터처럼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죠. 배우 이연희와 가수 최정문 닮은꼴로 화제가 됐습니다.

23등 이시안과 19등 조유리는 각각 정채연과 최유정 닮은꼴로 소개됐습니다. 이번 시즌에 아이오아이 닮은꼴이 많군요.
17등 장규리는 등급 평가 당시 본인이 직접 일명 ‘개죽이’ 닮은꼴이라고 밝혔는데요. 개죽이가 연예인은 아니지만 닮아도 너무 닮아서 포함시켰습니다.

16등 시로마 미루는 BJ 윰댕 닮은꼴입니다. 동그랗고 큰 눈과 작은 코가 닮았네요.

15등 김민주는 트와이스 쯔위 닮은꼴로 불리죠. 인형 같은 이목구비가 비슷한 느낌을 주네요. 김민주는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이 직접 뽑은 비주얼 순위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14등 야마다 노에는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통통 튀는 에너지로 모모랜드 주이 닮은꼴로 회자되고 있습니다. 트레이너도 연습생들도 야마다 노에의 매력에 푹 빠졌죠. 허스키한 목소리와 눈웃음 덕에 효린 닮은꼴로 보는 의견도 있습니다.

13등 마츠이 쥬리나는 보조개의 영향일까요. 가수 가희와 배우 심은경을 닮았다는 의견이 많은데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컨디션 악화로 활동 중단을 선언, ‘프로듀스48’에서도 퇴소했습니다. 지지하는 팬들이 많았는데 못 본다니 아쉽네요.

12등 혼다 히토미는 의외로 남자 아이돌 닮은꼴로 불리고 있습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최종 데뷔조로 발탁, 그룹 워너원의 메인보컬로 활동 중인 김재환인데요. 순둥순둥한 외모가…닮았나요?

11등 타케우치 미유는 연기자 윤은혜와 배우 정소민 닮은꼴로 불립니다. 함께 출연 중인 안유진 연습생과도 서로 닮았다는 평을 많이 듣고 있습니다.

10등 이채연! 닮은꼴이 있을까 싶었는데요. 일본 전 피겨 스케이팅 선수 아사다 마오의 언니 아사다 마이와 닮았네요. 아사다 마이 또한 피겨 스케이팅 선수 출신입니다.
9등 최예나는 배우 최성민과 붕어빵입니다. 왜 붕어빵이라고 표현했냐고요? 두 사람은 남매이기 때문이죠. 최예나가 5회 방송에서 “오빠도 연예인 활동을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보다 닮을 수는 없을 것 같네요. 최성민도 아이돌 남녀공학의 멤버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1위에 빛나는 8등 왕이런! 그는 주결경 닮은꼴로 유명합니다. 김초연도 주결경 닮은꼴인데 왕이런과 김초연은 서로 딱히 닮은 것 같진 않네요.

7등 야부키 나코는 배우 최정원을 닮았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큰 눈이 인상적이네요. 6등 고토 모에는 워너원의 라이관린과 일본 스타 고마츠 나나를 닮았다는 평이 주를 이룹니다.

5등 권은비는 이미 유명하죠? 방송에서도 레드벨벳 아이린 닮은꼴로 여러 번 언급됐습니다. 연습생들이 “권은비의 미모가 화면에 다 담기지 않는다”고 입을 모았는데요. 대체 얼마나 예쁘기에!

4등 미야와키 사쿠라는 엑소 찬열을 닮았다는 누리꾼의 의견이 있었는데요. 쌍꺼풀 있는 동그랗고 큰 눈! 닮았나요?

3등 장원영은 청순하고 귀여운 미모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배우 이유비와 에이핑크 손나은 닮은꼴로 이슈가 됐습니다.

2등 안유진은 우주소녀 성소와 닮은꼴로 화제가 됐습니다. 앞서 언급했듯 타케우치 미유와 한일 닮은꼴로 불리고 있죠.

1차 순위 발표식의 1등은 이가은! 그는 배우 임성언을 닮았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오늘 방송되는 ‘프로듀스48’ 6회에서는 세 번째 평가 무대를 준비하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공개됩니다. 기대되는 군요!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