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트리플H, 끼+케미 폭발…‘RETRO FUTURE’ 안무영상 공개

입력 2018-07-20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트리플H, 끼+케미 폭발…‘RETRO FUTURE’ 안무영상 공개

혼성유닛 트리플H (현아, 후이, 이던)가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RETRO FUTURE'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트리플 H는 오늘 20일 0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V LIVE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 타이틀곡 'RETRO FUTURE'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트리플 H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연습복 차림으로 실제 음악방송 무대를 방불케 하는 표정연기와 진지한 모습으로 세 멤버의 케미와 끼가 폭발했다.

타이틀 곡 ‘RETRO FUTURE’는 말 그대로 Retro 스타일의 곡으로, 1950년대와 1960년대의 우주개발 시대와 함께 성행했던 미래주의의 영향을 보여주는 창작 예술의 경향인 Retro-futurism에서 영감을 받았다. 빠르게 변화하고 모두가 따라 하는 현재의 유행보다는 예전의 것에서 새로운 멋을 찾아 새로운 청춘을 표현하고자 하는 데서 비롯됐다.

트리플 H는 지난 18일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