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3개월 남은 공인중개사 시험…학습전략은?

입력 2018-07-20 15: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10월 27일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시행된다. 약 100일이 남은 가운데 ‘합격’만을 바라보고 달리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시기가 바로 지금이라 할 수 있다.

지금부터 취약점 보완, 컨디션 관리 등 시험에 최적화된 상태를 만들어 최상의 결과를 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확실한 수험 콘텐츠를 참고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특히 공인중개사 시험을 3개월가량 앞둔 현재 시점에선 모의고사 등을 통한 실전 감각 향상에 집중해야 할 때다.

많은 전문가들은 ‘수많은 합격생이 검증한 베스트셀러’가 선택 기준이 될 수 있다고 전한다.

베스트셀러 교재는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은 것은 물론,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함으로써 수험 콘텐츠를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지난 2016년 12월부터 현재까지 20개월 연속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에듀윌은 최근 공인중개사 실전 모의고사 1, 2차 세트 교재를 출간한 바 있다. 해당 교재는 실전과 가장 유사한 동형 모의고사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실전 연습을 도모한다.

모의고사 7회 중 4회분은 3개년 공인중개사 시험 난이도와 비슷하게, 3회분은 기출 난이도보다 조금 높게 수록해 어떤 난이도가 나와도 대비가 가능하도록 기획됐으며 1, 2교시로 시행되는 시험의 특성을 반영해 교시별 구성이 눈에 띈다.

현재 예스24를 포함한 온라인 서점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서적 구매 시 합격 비법이 담긴 시크릿 노트와 합격 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