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전참시’ 이영자, 매니저와 동반 CF…기상천외 맛 표현

입력 2018-07-21 08: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전참시’ 이영자, 매니저와 동반 CF…기상천외 맛 표현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생애 최초로 매니저와 동반 광고를 찍는 날이 다가왔다. 그녀가 ‘먹교수’의 진가를 발휘할 것이 예상되는 가운데, 광고 촬영이 처음인 매니저가 실수 없이 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2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전진수 / 연출 안수영) 13회에는 동반 광고 촬영을 하게 된 이영자와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영자는 광고 촬영이 처음인 매니저를 위해 특별히 하루 동안 매니저의 역할을 자처했다. 이날 매니저는 이영자가 손수 골라줬던 옷을 입고 나타났고, 이영자는 촬영에 들어가는 마지막 순간까지 매니저의 스타일을 체크하며 신경을 썼다고.

이날 이영자는 촬영 시작 전 광고주와 이야기를 나누며 광고 제품인 패스트푸드를 맛봤고, ‘먹교수’ 칭호가 아깝지 않을 정도로 기상천외한 맛표현들을 쏟아내 현장에 있던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반면 처음으로 광고를 찍게 된 매니저는 줄곧 어색해 하더니 촬영이 끝난 뒤에도 우왕좌왕했고, 이에 이영자는 “이게 광고 다 찍은 거예요~”라는 말로 긴장을 풀어줬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광고 촬영 현장이 그려질 오늘(21일) 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영자와 매니저가 손꼽아 기다리던 동반 광고 촬영 현장은 오늘(21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