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열정의 무대 영상…전국투어 기대감 UP

입력 2018-07-21 11: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승리가 무대 열정이 가득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전국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전 11시 공식 블로그와 공식 SNS를 통해 승리의 전국투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그간 공연했던 승리의 열정적인 무대들이 담겨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신곡 '셋 셀테니(1, 2, 3!)의 노래가 배경음악으로 흥을 돋우며 듣는 재미를 더했다.

승리는 오는 8월 4일과 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첫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당초 서울 공연만 계획됐던 승리의 콘서트이지만 첫 솔로 공연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면서 확대 편성됐다.

서울 공연에 이어 8월 15일 오후 6시 대구 EXCO에서, 8월 19일 오후 6시 부산 BEXCO 제1전시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전국 팬들과 소통한다.

승리가 지난 2008년 빅뱅의 ‘Global Warning Tour’ 이후 10년 만에 찾아가는 전국 투어이기에, 승리가 어떤 화려한 무대를 꾸밀지 더욱 기대가 되는 대목이다. 그만큼 승리는 기다려준 전국 팬들에게 선사할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다.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승리는 공연 기획, 홍보, 연출 등 다방면으로 참여하고 있다. 승리는 관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유쾌한 토크도 알차게 마련했다.

특히 콘서트에서 지난 20일 발매된 승리의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 신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앨범은 총 9곡으로 알차게 구성됐고 승리는 신보 8트랙 작사, 작곡에 참여하면서 남다른 열정을 쏟았다.

승리의 새 앨범은 발표와 동시에 15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승리가 신곡들로 어떤 매력적인 무대를 꾸밀 지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