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SF9, 31일 신곡 ‘질렀어’로 컴백…몽환적인 티저 공개

입력 2018-07-22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F9, 31일 신곡 ‘질렀어’로 컴백…몽환적인 티저 공개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7월 컴백을 예고했다.

SF9은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센슈어스(SENSUOUS)’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질렀어’로 활동에 나선다.

컴백을 맞아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신곡 ‘질렀어’의 콘셉트를 유추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롤 더 다이스(ROLL THE DICE)’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해당 영상에서는 감각적인 비트가 흐르는 가운데 빨강, 파랑, 초록 등 빛의 3원색이 어우러지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SF9 멤버들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주사위를 던지는 장면이 교차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와 함께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에는 발매일인 31일까지 9일간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로 꽉 차 있어 시선을 끈다.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멤버들의 스포일러와 함께 네 가지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이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7월 31일 신곡 ‘질렀어’로 컴백을 예고한 SF9의 컴백 콘텐츠는 SF9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