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러운 비주얼”…박보영X김영광 ‘너의 결혼식’ 스틸 공개

입력 2018-07-24 0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러운 비주얼”…박보영X김영광 ‘너의 결혼식’ 스틸 공개

영화 '너의 결혼식'이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유쾌한 케미를 모두 담은 보도스틸 14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고교시절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승희’와 ‘우연’의 첫사랑 연대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한 케미와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까지 모두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3초 만에 빠지는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승희 역 박보영의 스틸은 고교시절 우연의 엉뚱한 장난을 철벽 방어하는 모습부터 우연과의 술자리에서 돌직구를 날리는 모습으로 통통 튀는 캐릭터의 매력을 엿보게 한다. 또한 승희만을 바라보는 직진남 우연 역 김영광의 스틸은 훈훈한 현실 남친미로 눈길을 끈다. 승희의 생일로 비밀번호를 바꾸고 승희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하는 우연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이어 친구 ‘근남’과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우연의 모습은 방문을 열면 있을 법한 리얼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승희와 우연의 고교시절부터 대학생,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시간의 흐름과 함께 다채롭게 펼쳐지는 스틸들은 '너의 결혼식'만의 신선한 재미를 예고한다. 승희와 우연의 첫 만남이 시작되었던 고교시절의 스틸은 풋풋한 감성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함께 빗속을 걷는 모습에 이어 공원 벤치에서 서로를 진지하게 바라보고 있는 모습까지 설레고 행복했던 순간과 아련한 사랑의 다채로운 감정들이 담긴 스틸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박보영과 김영광의 케미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함께 할 때 두려운 것도, 철도 없었던 우연과 절친 3인방의 스틸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빚어낼 유쾌한 웃음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처럼 박보영, 김영과의 첫사랑 연대기와 사랑스러운 케미, 신스틸러들의 완벽한 앙상블을 담아낸 보도스틸은 올 여름 극장가에 유일한 로맨스 영화 '너의 결혼식'에 대한 기대감을 뜨겁게 끌어올릴 것이다.

우리 모두의 첫사랑을 떠올리는 공감 가득한 스토리와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 커플 케미로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유일한 로맨스 영화 '너의 결혼식'은 8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