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오늘(24일) 루프탑라이브 출격…신곡 무대 예고

입력 2018-07-24 14: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세운, 오늘(24일) 루프탑라이브 출격…신곡 무대 예고

가수 정세운이 오늘(24일) 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책임지는 ‘루프탑라이브’로 만난다.

정세운은 컴백을 맞아 오늘(24일) 오후 10시 네이버 V 라이브 정세운 채널과 V COOKIE 채널을 통해 ‘Jeong Sewoon X Rooftop Live - 정세운의 루프탑라이브!’를 펼친다.

앞서 정세운은 지난 2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와 수록 타이틀곡 ‘20 Something’(투웬티 썸띵)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컴백했다.

정세운은 ‘루프탑라이브’를 통해 약 6개월 만에 컴백하는 소감과 함께 타이틀곡 ‘20 Something’을 비롯해 매력 넘치는 무대와 다채로운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세운의 신곡 ‘20 Something’과 앨범 <ANOTHER>는 각종 음원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발매 직후,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중 하나인 엠넷, 벅스, 네이버 뮤직에서 청량미 가득한 힐링 송 ‘20 Something’을 비롯한 앨범 전곡 차트인을 성공시키면서 ‘싱어송라이돌’로서의 면모를 한껏 뽐냈다.

이처럼 음원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정세운의 신곡 ‘20 Something’은 마이너한 진행으로 출발하여 점차 밝아지며, 후반부 아름다움을 그려낸 곡이다. 정세운은 신곡 ‘20 Something’을 통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담아 청춘을 노래하며, 그만이 표현할 수 있는 공감을 느끼게 했다. 특히 정세운은 특유의 담백한 목소리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깊은 울림과 싱그러운 매력을 선사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정세운은 지난 23일 두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와 수록 타이틀곡 ‘20 Something’(투웬티 썸띵)을 발표, 오는 26일 목요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