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홍상수, ♥김민희와 결혼하나…부인 A씨와 이혼 소송

입력 2018-07-24 14: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이슈] 홍상수, ♥김민희와 결혼하나…부인 A씨와 이혼 소송

홍상수 감독과 부인 A씨의 이혼 조정이 불성립, 이혼 소송으로 가게 됐다. 오랜 시간 동안 이어진 홍상수 감독의 불륜 스캔들이 다시 한번 재점화 됐다

지난 23일 한 매체의 보도에 의해 홍상수 감독이 연인 김민희를 위해 부인 A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한다는 이야기가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홍상수 감독은 김민희와의 결혼을 위해 이혼 소송을 결심했다.

지난 18일 홍상수 감독과 부인 A씨의 이혼 조정이 조정불성립으로 결론 났고, 이에 홍상수 감독이 이혼을 감행하기 위해 이혼소송을 결심한 것으로 추측된다.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의 스캔들이 불거졌을 당시, 영화계뿐만 아니라 연예계에 큰 파문을 일으켰다. 유부남과 톱여배우의 불륜은 물론 아내 A씨가 이혼을 거부하자 여론은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를 비난했다.

이에 홍상수 감독이 부인 A씨와의 이혼 소송을 불사하고 김민희와 결혼을 감행하겠다는 뜻이 전해지며 두 사람의 불륜 스캔들은 더욱 많은 이들의 분노를 사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는 지난 2017년 3월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기자간담회에서 “서로 사랑하는 사이”라고 밝히고 연인 관계를 공식 인정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