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스트레이 키즈 ‘아이 엠 후’ 비주얼 티저…역동+발랄 매력

입력 2018-07-25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스트레이 키즈 ‘아이 엠 후’ 비주얼 티저…역동+발랄 매력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 앨범 '아이 엠 후(I am WHO)'의 비주얼 티저를 첫 공개했다. 이들은 컬러풀하고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내뿜는 이미지로 팬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8월 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이 엠 후'와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를 발표하고 5개월 만에 컴백한다는 소식을 전해 관심을 모았다.

23일 '아이 엠 후'의 전곡 트랙리스트를 선보인 데 이어 25일 0시 JYP와 스트레이 키즈의 각종 SNS 채널에 신보 '아이 엠 후'와 신곡 '마이 페이스'의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유닛 티저 이미지 3장을 깜짝 공개했다.

해당 티저 이미지 속 우진, 현진, 방찬 유닛은 컬러풀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의상을 소화하고, 각자 다른 시선처리로 컴백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승민, 리노, 창빈 유닛은 푸른색 계열의 스트릿 패션을 선보였으며, 3인방이 동시에 무언가를 바라보고 놀라는 듯한 표정을 드러내 시선을 붙잡았다. 필릭스, 아이엔, 한 유닛은 건물 옥상을 배경으로 팝콘, 농구공 등 자유분방한 느낌이 돋보이는 소품을 활용해 재기발랄한 매력을 보여줬다.

컴백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는 데뷔곡 '디스트릭트9'을 작사, 작곡한 팀의 멤버이자 프로듀싱팀 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타인과의 비교로 초조함, 불안함이 생길 수 있지만 사람마다 자신만의 페이스가 있고 그 페이스 대로 가도 좋다. 자기 자신을 믿어라'는 힘찬 메시지를 담았다.

24일 오후 네이버 V를 통해 공개한 컴백 티징 리얼리티 [INTRO: I am WHO] 에피소드 1화에서 스트레이 키즈는 '마이 페이스'에 대해 "스트레이 키즈만의 에너지를 보여줄 수 있고 '마이 페이스를 유지하며 갈 것이다'는 저희의 최종적인 메시지가 담겨 있어 이 곡이 타이틀곡이 된 것 같다"고 귀띔해 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이 엠 후'에는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를 포함해 총 8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1번 트랙 'WHO?'부터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 '보이시스(VOICES)', '퀘스천(QUESTION)', '불면증', 'M.I.A.', '갑자기 분위기 싸해질 필요 없잖아요', CD 한정 수록곡 'MIXTAPE#2'까지 전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무한한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