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하리수, ‘쇼챔피언’서 컴백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18-07-25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하리수, ‘쇼챔피언’서 컴백 무대 최초 공개

‘쇼챔피언’이 섹시가수 하리수의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쇼챔피언’은 25일 오후 7시 MBC뮤직,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무더위를 날려줄 풍성한 컴백 무대들을 선보인다.

먼저 하리수가 돌아온다. 6년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 하리수는 시원한 보컬을 앞세운 신디 록 장르의 곡 ‘Make Your Life’ 무대로 ‘쇼챔피언’을 찾는다.

현아와 펜타곤 후이-이던이 함께하는 트리플H는 타이틀곡 ‘RETRO FUTURE’로 더욱 완벽해진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RETRO FUTURE’는 예전의 것에서 새로운 멋을 찾아 표현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레트로 스타일의 곡이다. 트리플H는 MC신영과의 인터뷰에도 모습을 드러낸다.

세븐틴은 청춘의 풋풋한 감정을 나타낸 타이틀곡 ‘어쩌나’를 통해 청량美를 뽐낼 예정이다. 세븐틴은 완벽한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보컬, 비주얼까지 삼박자가 어우러진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또한 풋풋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수록곡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 무대도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밖에 마마무는 정열적인 여름 이미지가 떠오르는 타이틀곡 ‘너나 해’와 선공개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장마’를 선보이고 여자친구는 청량하면서도 드라마틱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 ‘여름여름해’로 상큼한 컴백 무대를 꾸민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