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SF9, ‘질렀어’ 미리듣기 공개…감각적 섹시美

입력 2018-07-25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SF9, ‘질렀어’ 미리듣기 공개…감각적 섹시美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신곡 ‘질렀어’ 미리듣기를 공개하며 감각적인 섹시함을 폭발시켰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4일 SF9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SF9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센슈어스(SENSUOUS)’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 곡 ‘질렀어’를 포함해 총 다섯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수록됐다. ‘질렀어’는 몽환적인 멜로디와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훅이 강렬한 곡으로, 사랑을 향해 주체할 수 없이 불타오르는 감정에 대한 가사를 절제된 감성으로 표현해내고 있다.


‘질렀어’외에도 힙합 리듬에 퓨쳐 사운드가 가미된 ‘달라’,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언리미티드(Unlimited)’, 보컬과 랩 라인이 다채롭게 조화를 이루면서도 감성적인 면을 놓치지 않은 ‘포토그래프(PHOTOGRAPH)’, 트로피컬 장르와 R&B의 영향을 받은 미드업 템포 곡 ‘섀도우(SHADOW)’까지 다양한 장르의 다섯 곡이 담겼다. 멤버 영빈, 주호, 휘영은 다섯 곡 중 두 곡의 랩 가사를 만들며 앨범에 참여했으며, 특히 수록곡 ‘포토그래프’는 래퍼 주호의 첫 자작곡으로 한층 깊어지고 단단해진 SF9의 음악적인 성숙함이 담겨 눈길을 끈다.

SF9은 오는 31일 오후 6시 미니 5집 ‘센슈어스’를 발매하며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