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에이핑크 ‘1도 없어’ 애교 버전 공개…8년차 위엄

입력 2018-07-25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간아’ 에이핑크 ‘1도 없어’ 애교 버전 공개…8년차 위엄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1도 없어’로 많은 사랑을 받은 에이핑크가 출연한다. 또한 지난주에 이어 청하X구구단 세미나와 함께하는 ‘서머걸스’ 2탄이 방송된다.

‘주간아이돌’은 올해 방송 8년 차를 맞이해 동갑내기인 8년 차 아이돌 에이핑크와 특별한 ‘8살 합동 생일파티’를 열었다. 이날 에이핑크는 귀엽고 깜찍한 ‘8짤’ 버전 오프닝 인사로 문을 열었으며, 8년 차를 맞이한 에이핑크를 위해 8가지 선물들과 함께 ‘PANDA(에이핑크 팬클럽) 하고 싶은 거 다 해줄게‘로 꾸며졌다. 이에 에이핑크는 팬들이 요청한 미션들을 수행해 나가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팬들의 첫 번째 소원으로 ‘1도 없어’ 애교 버전이 공개됐으며, 이에 에이핑크는 8년 차 아이돌의 애교 스킬로 또 하나의 레전드 ‘1도 없어’ 무대를 선보여 3MC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주간아이돌’의 시그니처 코너 ‘1도 없어’ 롤코 댄스에 도전했으며 역대급 난이도에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에이핑크가 롤코 댄스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에이핑크의 8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멤버들이 직접 자필로 작성한 에이핑크 ‘8년사 일지’가 공개된다. 에이핑크는 8년사 일지를 통해 8년간의 에피소드를 공개했으며, 멤버 정은지는 팬의 소원으로 Sia의 Chandelier 곡을 라이브로 선보여 에이핑크 메인보컬의 위엄을 보여줬다.

사진│MBC 에브리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