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8/07/25/91207966.1.jpg)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1도 없어’로 많은 사랑을 받은 에이핑크가 출연한다. 또한 지난주에 이어 청하X구구단 세미나와 함께하는 ‘서머걸스’ 2탄이 방송된다.
‘주간아이돌’은 올해 방송 8년 차를 맞이해 동갑내기인 8년 차 아이돌 에이핑크와 특별한 ‘8살 합동 생일파티’를 열었다. 이날 에이핑크는 귀엽고 깜찍한 ‘8짤’ 버전 오프닝 인사로 문을 열었으며, 8년 차를 맞이한 에이핑크를 위해 8가지 선물들과 함께 ‘PANDA(에이핑크 팬클럽) 하고 싶은 거 다 해줄게‘로 꾸며졌다. 이에 에이핑크는 팬들이 요청한 미션들을 수행해 나가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팬들의 첫 번째 소원으로 ‘1도 없어’ 애교 버전이 공개됐으며, 이에 에이핑크는 8년 차 아이돌의 애교 스킬로 또 하나의 레전드 ‘1도 없어’ 무대를 선보여 3MC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주간아이돌’의 시그니처 코너 ‘1도 없어’ 롤코 댄스에 도전했으며 역대급 난이도에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에이핑크가 롤코 댄스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에이핑크의 8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멤버들이 직접 자필로 작성한 에이핑크 ‘8년사 일지’가 공개된다. 에이핑크는 8년사 일지를 통해 8년간의 에피소드를 공개했으며, 멤버 정은지는 팬의 소원으로 Sia의 Chandelier 곡을 라이브로 선보여 에이핑크 메인보컬의 위엄을 보여줬다.
사진│MBC 에브리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