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하트시그널’ 이규빈 “만나는 사람 있습니다” 토로

입력 2018-07-25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입장] ‘하트시그널’ 이규빈 “만나는 사람 있습니다” 토로

채널A ‘하트시그널’ 출연자 이규빈이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규빈은 25일 오후 자신의 SNS에 “이제는 카톡으로 기사를 받으면 심장이 벌렁벌렁하고 노이로제 걸릴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제 이미지를 악착같이 소비하고 이용하려는 사람들에게 너무 지칩니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이어 그는 “방송 보고 기사 쓰세요. 제발 사실 확인하고 저를 이용하세요. 방송 출연 때 마음의 준비 안 한 것 아닙니다만 도저히 버틸 수 없네요”라고 토로했다.

또 그는 “저 만나는 사람 따로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오영주와의 열애를 부정했다.


<이하 이규빈 SNS 전문>


계속 올려둘 글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이제는 카톡으로 기사를 받으면 심장이 벌렁벌렁하고 노이로제 걸릴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제 이미지를 악착같이 소비하고 이용하려는 사람들에게 너무 지칩니다.
방송에서 직진한 모습? 네 사실입니다.
아침부터 카톡하냐고요? 아니요 그런 적 없습니다.
방송 보고 기사 쓰세요. 제발 사실 확인하고 저를 이용하세요. 방송 출연때 마음의 준비 안 한 것 아닙니다만 도저히 버틸 수 없네요. 방송 밖에서도 계속 직진하는 이규빈이길 바라는 사람들의 마음 이해합니다. 그런데 이건 아니잖아요. 저 만나는 사람 따로 있습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적어도 제가 한 행동을 기반으로 기사를 작성해주세요.

아침에 카톡하는 사이 아니니까 속지 말아주세요. 제가 아침에 카톡하고 왔다는건 단체 카톡방에서 장미누나와 카톡하고 왔다는 얘기입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