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아이콘 여름 피크닉 ‘피코닉 데이’ 개최…‘사랑을 했다’ 열풍 화답

입력 2018-07-25 16: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아이콘 여름 피크닉 ‘피코닉 데이’ 개최…‘사랑을 했다’ 열풍 화답

아이콘과 함께 '사랑을 했다'를 부르는 여름 피크닉 '피코닉 데이(PiKONIC DAY)'가 열린다.

피코닉데이는 오는 8월 4일 오후 5시 30분 서울 서초구 한강공원 예빛섬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가 어린이들의 따라 부르기 신드롬을 일으킨 데 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피코닉데이는 무료로 관람 가능하고, 관객들은 안전을 위해 선착순으로 입장할 예정이다. 모든 행사는 자유로운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할 수 있다.

피코닉데이에 앞서 '사랑을 했다'를 따라 부르는 커버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오늘(25일)부터 30일까지 '#iKON #아이콘 #사랑을했다 #PiKONICDAY #COVERKONTEST' 해시태그와 함께 '사랑을 했다'를 부르는 영상을 SNS에 업로드하고, 메일을 보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SNS 콘테스트 우승팀 50팀은 피코닉데이 특별존에 초대된다. 우승팀에게는 아이콘 티셔츠 및 공식 MD 패키지를, 일반 관람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부채와 타투스티커, 니베아 선크림을 증정한다. 학습지 콘셉트의 브로슈어도 현장에서 배포될 예정이다.

피코닉데이 현장에서는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어린이용 포토존 및 현장 이벤트가 운영되며 콘테스트 참여자팀의 특별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아이콘은 피코닉데이를 축하하는 특별 공연 무대에 오른다. 피코닉데이는 아이콘과 관객들이 한 자리에 모여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여름 피크닉이 될 전망이다.

'사랑을 했다'로 올해 상반기 가요계를 접수한 아이콘은 8월 2일 새 미니앨범 'NEW KIDS:CONTINUE'를 발표한다. 지난해 5월 'NEW KIDS:BEGIN'과 올해 1월 'RETURN'를 잇는 3부작 완결판으로, 열정과 노력을 지속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