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도미닉, 오늘(25일) 음원 기습 발매…“난 박재범이 아냐”

입력 2018-07-25 16: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사이먼도미닉, 오늘(25일) 음원 기습 발매…“난 박재범이 아냐”

사이먼 도미닉이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담은 신곡을 기습 공개한다.

사이먼 도미닉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직접 작사하고 그레이(GRAY)가 작곡한 새 디지털 싱글 ‘Me No Jay Park’을 발매한다.

지난달 새 앨범 ‘DARKROOM: roommates only’를 발매하며 공백기를 깨고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사이먼 도미닉은 한 달 만에 새로운 싱글 ‘Me No Jay Park’을 선보이게 됐다.

사이먼 도미닉은 25일 자신의 SNS 계정에 새 싱글 티저 이미지 2장을 깜짝 게재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 장의 이미지 속에는 A4 용지에 싱글 제목과 작사, 작곡, 편곡자 정보가 심플하게 기재된 표지가, 또 한 장의 이미지 속에는 ‘Me No Jay Park’의 가사 스포일러가 담겨 있다. 하지만 가사는 인쇄 잉크가 모자란 것처럼 흐릿하게 표시돼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Me No Jay Park’이라는 제목과 ‘일해라 정기석’이 반복되는 가사에서부터 느낄 수 있듯, 사이먼 도미닉은 이번 싱글을 통해 자신은 박재범과 다르다는 메시지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가사 속 "일해라 정기석"은 사이먼 도미닉이 오랜 공백기를 가지던 때, 많은 작업량을 보이는 박재범과 그를 비교하며 대중이 댓글 등을 통해 수년간 해오던 말이다.

최근 첫 미국 EP 앨범 ‘ASK BOUT ME’를 발매하며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는 박재범에 비해 공백기가 길었던 사이먼 도미닉은 본인을 향한 대중의 요구를 이번 싱글로 대신 답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이먼 도미닉의 새 싱글 ‘Me No Jay Park’은 2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AOMG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