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한고은, ‘너는 내 운명’ 고정 출연…연상연하 부부 일상 공개

입력 2018-07-25 16: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한고은, ‘너는 내 운명’ 고정 출연…연상연하 부부 일상 공개

배우 한고은이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배우 한고은 부부가 새로운 ‘운명커플’로 합류한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배우 한고은의 리얼 예능 첫 출연으로, 부부의 결혼 생활과 일상은 오는 8월 6일 ‘너는 내 운명’ 56회 방송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고은은 지난 2015년 남편과 결혼해 결혼 4년 차를 맞았다. 남편은 4살 연하의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그는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로도 출연해 “연애 101일 만에 결혼했다”며 남편을 처음 만나게 된 계기부터 프러포즈, 결혼식 에피소드까지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를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너는 내 운명’을 연출하는 김동욱 PD는 “한고은 씨 하면 도회적이고 도도한 이미지가 강한데 실제 모습은 반전이 있다”며 “남편 앞에서는 한없이 귀엽고 털털한 스타일”이라고 밝혀 '너는 내 운명'에서 보여질 한고은의 반전 매력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데뷔 24년 차, 여배우가 아닌 아내 한고은의 일상과 결혼 생활은 어떤 모습일지 한고은 부부의 ‘동상이몽’은 오는 8월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된다. 남자의 시선으로 본 여자, 여자의 시선으로 본 남자 SBS ‘너는 내 운명’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사진제공│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