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색시…‘라디오스타’ 최수종-이재룡-이무송-홍서범이 밝힌 애칭

입력 2018-07-25 2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스코리아 #색시…‘라디오스타’ 최수종-이재룡-이무송-홍서범이 밝힌 애칭

‘라디오스타’ 남편 4인방이 애칭을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게스트로 최수종 이재룡 이무송 홍서범이 초대된 가운데 ‘브라보 마이 와이프’ 특집으로 꾸려졌다.

이날 홍서범은 휴대전화에 저장된 명칭에 대한 질문에 “‘미녀가수 조갑경’이라고 저장돼 있다. 집에서도 ‘미녀가수’라고 부른다. 아내는 나에게 ‘예술인’이라고 부른다”고 대답했다.

이무송은 ‘미스코리아’라고 저장했다고. 그러면서 “아내 휴대전화에는 내 번호가 ‘꽃사슴 주인님’으로 저장돼 있다. 아내 별명이 꽃사슴이니까”라고 밝혔다. 이재룡은 “색시라고 저장했다. 아내 휴대전화에는 신랑이라고 했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모두가 궁금해한 최수종의 휴대전화 명칭은 ‘오~내 사랑’이었다. 최수종의 아내 하희라의 휴대전화에는 무엇이라고 저장돼 있을까. 출연진들은 “풍선이라고 돼 있겠지”라고 놀렸다. 최수종은 “오빠라고 저장돼 있다”고 털어놨다. 이무송은 “와. 아직도 오빠라니”라면서 감탄했다.

더불어 MC 차태현은 서로 ‘남푠’ ‘마눌님’이라고 저장돼 있다고 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