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뉴키드, ‘슈팅스타’ MV 공개…눈부신 청량美

입력 2018-07-26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뉴키드, ‘슈팅스타’ MV 공개…눈부신 청량美

신인 그룹 뉴키드(Newkidd)가 신곡 '슈팅스타(Shooting Sta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슈팅스타' 뮤직비디오는 3분 16초 분량으로 지한솔,진권,윤민,우철,휘,최지안의 매력이 가득 담겼다.

야외 테니스장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비비드한 색감과 청량한 분위기로 풍성한 볼거리를 안겼다. 전원 금발 머리로 변신한 뉴키드 멤버들은 풋풋하고 러블리한 무한 매력을 방출해 시선을 압도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뉴키드 멤버들은 퍼포먼스를 처음으로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으로 다양한 포인트 안무와 역동적인 구성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표현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세븐틴의 ‘울고 싶지 않아’, 워너원의 ‘Beautiful’ 퍼포먼스로 2017 MAMA (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베스트 안무가상을 수상했고 현재 M.net ‘프로듀서 48’ 에서 댄스 트레이너로 활약 중인 최영준 단장이 뉴키드의 두 번째 프리뷰 앨범에 적극 참여해 역대급 안무동선으로 ‘뉴키드표 퍼포먼스’를 이끌어 냈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실력과 매력을 고르게 갖춘 팀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타이틀 곡 ‘슈팅스타(부제:나는 너야)’는 펑키한 그루브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리드미컬한 비트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듣는 이의 흥을 돋우는 경쾌한 분위기로 ‘썸머송’으로 제격이다. 짝사랑하는 마음을 과감하게 직진 고백하며 옆에서 지켜 주고 싶은 수줍은 첫사랑 마음을 담은 가삿말이 매력적이다. 뉴키드 멤버들의 시원한 음색과 에너지 넘치는 보이스 컬러가 여심을 사로 잡는다.

‘슈팅스타’는 엑소 ‘으르렁’을 작곡한 유명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신혁이 프로듀싱했다. 엑소 ‘코코밥’에 참여한 해외 유명 작곡가 Styalz Fueg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장의 프리뷰 앨범을 통해 뉴키드만의 매력을 순차적으로 보여드리고 있는 중이다. 뉴키드 멤버들의 실력과 매력을 보여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인데 많은 관심과 땨뜻한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프리뷰 앨범’소년이 사랑할 때’ 발매 이후 8개월만에 컴백한 뉴키드는 두 번째 프리뷰 앨범 보이보이보이 [BOY BOY BOY]를 지난 25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