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X정인, 오늘 프로젝트 싱글 ‘attention’ 발매

입력 2018-07-26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든X정인, 오늘 프로젝트 싱글 ‘attention’ 발매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이든이 정인과 함께 짙은 감성을 담았다.

이든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이든 스타더스트)’의 세 번째 음원 ‘attention(어텐션)’을 공개한다.

신곡 ‘attention’은 트랩 힙 하우스 스타일의 장르로, 뜨거운 여름 밤의 식지 않는 열기를 둘만의 목소리로 섬세하게 담아낸 곡이다. 이든의 섹시하고 몽환적인 음색과 정인의 독특하고 감성 넘치는 보이스가 만나 전무후무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해줬던 이든은 이번 신곡 역시 지난 월간 프로젝트 곡들과 차별화된 신선한 느낌을 선사, 이든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비투비, 여자친구 등의 곡에 참여하며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갖춘 아티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든은 매달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를 통해 다양한 뮤지션들의 매력을 이끌어내며 한계 없는 음악적 변신을 입증하고 있다.

이든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 신곡 ‘attention’을 공개하며, 오는 27일 오후 5시 30분 컬래버 주자 정인과 함께 네이버 V라이브를 진행,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KQ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