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신사동호랭이와 재회…‘WOO WOO’로 컴백 확정 [공식입장]

입력 2018-07-27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이아, 신사동호랭이와 재회…‘WOO WOO’로 컴백 확정

다이아가 3년 만에 재회한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의 ‘WOO WOO’로 컴백한다.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는 “다이아가 지난 3월 다이아의 데뷔 곡 ‘왠지’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3년 만에 손잡고 야심 차게 컴백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MBK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사동호랭이는 약 1년 만에 컴백하는 다이아의 새 앨범 타이틀 곡 ‘WOO WOO’의 프로듀싱을 맡아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3년만의 재회가 무색 할만큼 완벽한 호흡으로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 곡 ‘왠지’에 이어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다이아와 신사동호랭이의 컴백 타이틀 곡 ‘WOO WOO’는 마이애미베이스 장르의 신나는 댄스곡으로 무더운 여름을 강타할 예정이다.

앞서 다이아는 이번 컴백 앨범에 수록되는 멤버 예빈, 주은의 자작곡을 맛보기로 공개한 바 있다. 이어 29일 기희현의 자작곡 ‘Blue Day’도 선 공개한다고 예고했다.

한편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프로듀싱을 맡으며 약 1년 만에 컴백을 앞두고 있는 다이아는 8월 9일 컴백을 기념하는 브이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