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스펙트럼 김동윤 27일 사망…“유가족·멤버들 비통한 심정” (전문)

입력 2018-07-28 02: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스펙트럼 김동윤 27일 사망…“유가족·멤버들 비통한 심정”

스펙트럼 김동윤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 윈 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갑작스럽게 슬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 27일 소속 아티스트인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 군이 우리의 곁을 떠났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잠긴 유가족과 스펙트럼 멤버들, 윈 엔터테인먼트 전 직원 모두 비통한 심정으로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동윤 군을 진심으로 사랑해 주시고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에게 슬픈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죄송한 마음이다. 장례는 유가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이다. 고인의 마지막 길에 삼가 조의를 표한다”고 전했다.



<다음은 김동윤 사망 관련 윈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윈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갑작스럽게 슬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7월 27일 소속 아티스트인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 군이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잠긴 유가족들과 스펙트럼 멤버들, 윈 엔터테인먼트 전 직원 모두 비통한 심정으로 고인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동윤 군을 진심으로 사랑해 주시고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슬픈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입니다. 고인의 마지막 길에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