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스펙트럼 김동윤 사망, 유가족·멤버들 비통…팬들 애도 (전문)

입력 2018-07-28 03: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스펙트럼 김동윤 사망, 유가족·멤버들 비통…팬들 애도

갑작스러운 비보다. 스펙트럼 김동윤이 사망했다.

소속사 윈 엔터테인먼트는 27일 밤 공식 팬 카페를 통해 “갑작스럽게 슬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 27일 소속 아티스트인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 군이 우리의 곁을 떠났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잠긴 유가족과 스펙트럼 멤버들, 윈 엔터테인먼트 전 직원 모두 비통한 심정으로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동윤 군을 진심으로 사랑해 주시고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에게 슬픈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죄송한 마음이다. 장례는 유가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이다. 고인의 마지막 길에 삼가 조의를 표한다”고 전했다.


김동윤은 지난 5월 7인조 남성그룹 스펙트럼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멤버 중 소속사에 가장 먼저 합류해 오랜 시간 데뷔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월 종영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하기도 했다. 또 데뷔 쇼케이스 무대에서는 멤버들과 “가요계의 태양빛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하지만 김동윤은 꿈을 다 이루지도 못하고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이런 갑작스러운 비보에 팬들도 슬픔에 빠졌다. 일각에서는 김동윤의 사인에 대해 추측하기도 했다. 소속사는 구체적인 사인에 대해 밝히지 않고 있다. 다만, 무분별한 추측을 자제해 달라는 입장이다. 그리고 김동윤의 사망 소식을 접한 대다수 누리꾼은 고인을 애도했다.




<다음은 김동윤 사망 관련 윈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윈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갑작스럽게 슬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7월 27일 소속 아티스트인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 군이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잠긴 유가족들과 스펙트럼 멤버들, 윈 엔터테인먼트 전 직원 모두 비통한 심정으로 고인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동윤 군을 진심으로 사랑해 주시고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슬픈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입니다. 고인의 마지막 길에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