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슈돌’ 이시안, BTS 제8의 멤버 등극…댄스 완벽 커버

입력 2018-07-28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가 방탄소년단의 ‘상남자’ 댄스를 완벽 커버했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36회는 ‘무지개를 기다리는 시간’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시안이는 BTS 삼촌들 노래 ‘상남자’에 맞춰 완벽한 댄스를 선보였다. 시안이의 색다른 모습이 시청자를 심쿵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시안이는 터프한 표정을 장착하고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진지한 표정으로 BTS 삼촌들의 노래 ‘상남자’에 맞춰 춤을 추는 깜찍한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사진만으로도 시안이의 댄스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질 정도다.

무엇보다 앙다문 입술과 강렬한 눈빛으로 댄스에 집중한 시안이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옷에 달린 모자를 쓰고 눈을 빛내며 BTS 삼촌들을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는 시안이의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럽다는 평이다.

BTS 삼촌들의 노래 ‘상남자’가 흐르고 시안이만의 특별한 무대가 시작됐다. 시안이는 소파 위에 올라가 평소의 순둥한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상남자로 돌변했다고.

시안이는 웃음기 없는 진중한 모습으로 ‘상남자’ 댄스를 완벽 커버하는 모습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시안이는 절도 있는 동작으로 댄스를 소화하는 등 멋진 모습을 보여 모두를 사로잡기도 했다고.

한편 상남자로 변신한 시안이의 모습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3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