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컴퍼니 “컴백 티저 공개, 완성도 높은 앨범 준비 中”

입력 2018-07-30 08: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화 컴퍼니 “컴백 티저 공개, 완성도 높은 앨범 준비 中”

신화가 가요계 컴백을 예고하는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신화가 오늘(30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컴백을 예고하는 한 장의 포스터를 공개해 많은 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심장 박동수를 표현한 이미지가 정중앙에 담겨있어 강렬한 임팩트를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포스터 하단에는 ‘COMING SOON’이라는 문구로 신화의 컴백 임박을 예고하고 있어 많은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동안 신화는 매 앨범마다 신화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음악적 색깔로 가요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무대 위를 장악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많은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데 이어 올해에는 데뷔 20주년을 맞은 신화이기에 이번 앨범을 통해 또 어떤 콘셉트로 컴백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신화컴퍼니는 “오늘(30일) 신화의 컴백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만큼 신화 멤버들 모두 컴백에 앞서 완성도 높은 앨범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채널A ‘도시어부’, JTBC ‘아이돌룸’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친 데 이어 SBS ‘정글의 법칙’과 KBS2 ‘1박 2일’에도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 신화는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신화컴퍼니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