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레드벨벳 신곡 ‘Power Up’…초강력 서머송 예고

입력 2018-07-30 08: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입장] 레드벨벳 신곡 ‘Power Up’…초강력 서머송 예고

레드벨벳(Red Velvet)이 초강력 서머송 ‘Power Up’(파워 업)으로 또 한번 여름을 강타한다.

레드벨벳의 여름 미니앨범 ‘Summer Magic’(서머 매직)은 8월 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Power Up’을 포함한 신곡 6곡과 보너스 트랙까지 총 7트랙으로 구성, 레드벨벳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과 청량감 넘치는 여름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Power Up’은 통통 튀는 8비트 게임 소스와 귀여운 훅이 매력적인 중독성 강한 업템포 팝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신나게 놀고 에너지를 얻으면 일도 신나게 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으며, 여름 휴가를 떠나는 순간의 설렘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30일 0시 이번 앨범의 프로모션 사이트 ‘RED VELVET Summer Magic’이 오픈, 레드벨벳과 함께 특별한 여름 음료를 만드는 미니게임과 티저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되었으며, 앞으로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드벨벳 미니앨범은 8월 6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