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유쾌VS카리스마”…스트레이키즈, 완전체 티저 공개

입력 2018-07-30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유쾌VS카리스마”…스트레이키즈, 완전체 티저 공개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유쾌함과 강렬한 카리스마의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는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0일 0시 JYP와 스트레이 키즈의 각종 SNS 채널에 미니 2집 앨범 '아이 엠 후(I am WHO)'와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 비주얼 콘셉트를 짐작할 수 있는 단체 티저 이미지 3장을 선보였다.

2장의 컬러 이미지 속 스트레이 키즈는 빈티지한 느낌의 건물을 배경으로 형형색색의 캐주얼 의상을 입고 유쾌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반면 흑백 이미지 티저에서는 이와는 상반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또 'CAUTION(경고)'이라는 글귀가 새겨진 옐로 테이프에 결박당한 모습으로 다크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8월 6일 컴백에 앞서 유닛 및 개별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 멤버들이 모두 함께한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는 것은 처음이라 더욱 팬들의 시선을 붙잡는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3월 26일 첫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과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 9)'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지 5개월 만에 미니 2집 '아이 엠 후'로 컴백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를 포함해 총 8트랙이 수록된다. 스트레이 키즈는 프리 데뷔 앨범 및 데뷔 앨범에 이어 1번 트랙 'WHO?'부터 '마이 페이스', '보이시스(VOICES)', '퀘스천(QUESTION)', '불면증', 'M.I.A.', '갑자기 분위기 싸해질 필요 없잖아요', CD 한정 수록곡 'MIXTAPE#2'까지 또다시 전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마이 페이스'는 데뷔 앨범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을 작사, 작곡한 팀의 멤버이자 프로듀싱팀 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타인과의 비교로 초조함이나 불안함이 생길 수 있지만 사람마다 자신만의 페이스가 있고 그 페이스 대로 가도 좋다. 자기 자신을 믿어라'는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가 담겼다.

컴백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한 쇼케이스도 이어간다. 지난 3월 25일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대규모 공연장인 장충체육관에서 데뷔 쇼케이스 '언베일 [오퍼스 원 : 아이 엠 낫] (UNVEIL [Op. 01 : I am NOT])'을 연 데 이어 이번에도 컴백 하루 전인 8월 5일 오후 5시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언베일 [오퍼스 투 : 아이 엠 후] (UNVEIL [Op.02 : I am WHO])'라는 타이틀로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스트레이 키즈의 미니 2집 '아이 엠 후'와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는 8월 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