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방과후 힙합’ 행주&보이비&지구인 합류…‘힙합 선생님’ 된다

입력 2018-07-30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방과후 힙합’ 행주&보이비&지구인 합류…‘힙합 선생님’ 된다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여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힙합 그룹 리듬파워가 SBS 신규 파일럿 '방과 후 힙합'의 '힙합쌤'으로 참여했다.

8월 16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인 '방과 후 힙합'은 지상파 최초 힙합 버라이어티로 래퍼들이 전국 곳곳의 중고등학교를 찾아다니며 10대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랩으로 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쇼미더머니 6' 우승자인 행주와 지구인, 보이비로 이루어진 3인조 힙합그룹 리듬파워는 실제 고등학교 친구 사이로,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리듬파워의 15년 묵은 특급 케미가 '방과 후 힙합'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고 한다.

섭외 당시 “'방과 후 힙합'은 우리를 위한 프로그램이다.”라고 할 정도로 자신감을 보였던 고등학교 친구 3인방, 리듬파워는 녹화가 끝난 뒤 “우리의 학창시절이 떠올라 너무 즐거웠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고, 특히 행주는 “학생들의 솔직한 가사에 놀랐다. 정말 힙합이었다.”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유쾌한 3인조 힙합 그룹 리듬파워가 힙합쌤으로 나선 SBS '방과 후 힙합'은 오는 8월 16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