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블루, 내달 2일 신곡 발표 앞두고 티저 이미지 공개

입력 2018-07-30 11: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투비 블루, 내달 2일 신곡 발표 앞두고 티저 이미지 공개

비투비 블루(서은광, 임현식, 이창섭, 육성재)가 오는 8월 2일 신곡 발표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 블루는 30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싱글 '비가 내리면'의 컴백 아트웍을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비가 내리는 휴대폰 배경화면 속에 컴백 일자와 함께 신곡 '비가 내리면'의 가사 일부가 담겨있어 기대감을 상승 시켰다.

신곡 '비가 내리면'은 비와 사랑, 이별에 관한 서정적인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담담하게 그리워하는 마음부터 빗줄기처럼 급작스럽게 쏟아지는 후회의 감정을 한 편의 스토리텔링으로 완성시켰다. 네 명의 애절한 음색과 하모니가 더욱 돋보이는 풍성한 코드 진행과 편곡은 마치 비 오는 풍경 안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비투비는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2018 BTOB TIME -THIS IS US-'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비투비 블루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비가 내리면'은 오는 8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