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부터 달빛 산책까지…한화리조트 제주, 휴가철 힐링 이벤트

입력 2018-07-30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8 한국형 웰니스 관광시설’ 선정 스파테리피센터도 체험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제주가 여름 휴가철 맞춤 상품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화·목·토·일에는 오전 7시부터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힐링 요가(Healing Yoga) 수업이 열린다. 호흡법, 워밍업, 요가 등의 수업을 진행하며 수업 후 이용할 수 있는 사우나 할인권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월·수·금 야간에는 플라자CC 제주 골프장을 개방해 야간산책 ‘워크 바이 문라이트’(Walk by Moonlight)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오후 8시부터 참여 가능하고, 골프장 정문에서부터 호수공원, 골프장, 후문 코스까지 약 1시간30분간 제주 밤의 낭만을 느끼며 산책을 할 수 있다. 역시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한화리조트 제주는 에어바운스 수영장과 슬라이딩존도 함께 개장했다. 투숙객과 제주 도민은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이버 회원을 대상으로 늦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용기간은 8월15일부터 25일까지이며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한편, 한화리조트 제주에서는 2018년 한국관광공사 주관 한국형 웰니스 관광시설에 선정된 스파테라피센터도 체험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