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아이콘 컴백, 바비×진환 파격 변신 리릭 포스터 공개

입력 2018-07-30 1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아이콘 컴백, 바비×진환 파격 변신 리릭 포스터 공개

아이콘이 컴백 D-3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가운데, 멤버 바비와 진환의 새로운 리릭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이번 포스터에는 타이틀곡 ‘죽겠다’ 중 (30일 오전에 뮤직비디오 티저로 살짝 공개된 ‘죽겠다 또 어김없이 너의 흔적이 남아 날 괴롭힌다’ 가사 부분과, ‘가슴 저린 그리움일까 아님 이기적인 외로움인가’라는 한 소절이 추가로 베일을 벗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전 ‘죽겠다’ 곡 일부가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오후 2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바비, 진환의 리릭 포스터 2장을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리더 비아이, 구준회에 이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바비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과 더불어 불꽃 튀는 눈빛은 강인한 인상을 준다. 무심한 듯 시크한, 카메라를 뚫어지게 쳐다보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팀 내 맏형 진환 역시 초록빛 헤어스타일로 신선함을 안기고 있다. 오뚝한 콧날, 날렵한 옆선은 조각상을 연상케 한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이후라서 가사를 한 소절씩 담은 멤버별 리릭 포스터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타이틀곡 ‘죽겠다’는 빠르고 강렬하지만 슬픈 곡으로, 아무렇지 않게 넘겨버린 이별이 그토록 아픔을 줄지 몰랐다고 고백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헤어진 후 무심코 뱉게 된 ‘죽겠다’라는 무겁고도 짧은 단어를 통해 그 마음을 녹여냈다.

아이콘의 새로운 미니 앨범 'NEW KIDS:CONTINUE'는 지난해 5월 'NEW KIDS:BEGIN'과 올해 1월 'RETURN'를 잇는 3부작 완결판이다. 타이틀곡 ‘죽겠다’와 서브 타이틀곡 ‘바람’을 비롯해 ‘ONLY YOU’, ‘칵테일’, ‘줄게’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