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식스밤, 오늘(31일) 신곡 음원·뮤직비디오 공개

입력 2018-07-31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걸그룹 식스밤(SIX BOMB)의 타이틀 곡 ‘HICCUP HICCUP’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식스밤의 소속사 페이스메이커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늘 정오 식스밤 컴백 타이틀곡 ‘HICCUP HICCUP’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풀 버전이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HICCUP HICCUP’은 미국 파티풍의 EDM 사운드와 함께 풍성한 Chord Synth와 단단하고 펀치감 있는 Kick 사운드가 어우러져 뜨거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사운드의 곡이다. 미국에서 ‘HICCUP HICCUP’은 흔히 딸꾹질 소리를 의미하는데 서로에게 Feel이 꽂힌 두 남녀가 딸꾹질을 하면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되는 내용이다.

특히 ‘HICCUP HICCUP’은 지난해 12월 선 공개한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Tropical House 장르의 시원한 비트와 트렌디한 팝곡 ‘in the moonlight’에 이어 시간이 멈춘 듯한 초현실 세계에 빠진 사랑의 감정을 노래 한 곡 ‘BEAUTIFUL LIFE’ 등 식스밤 만의 음악적 시도의 결정체인 셈.

이와 함께 티저 공개만으로 AV논란을 불러일으켰던 타이틀곡 ‘HICCUP HICCUP’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고질적인 다리부상에 시달리는 가빈을 제외한 이슬, 소아, 다인 3인조로 컴백을 확정 지은 상태다”며 “‘HICCUP HICCUP’은 식스밤 만의 매력을 톡톡히 느낄 수 있는 곡이다”라고 말했다.

분홍소시지 의상과 성형 사실을 과감히 공개하는 등 매번 화제와 이슈를 불러일으켰단 식스밤이이번 ‘HICCUP HICCUP’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벌써부터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