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 참여 ‘식샤3’ OST, 오늘 공개…“윤두준X백진희 사이 ‘궁금해’”

입력 2018-07-31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든 참여 ‘식샤3’ OST, 오늘 공개…“윤두준X백진희 사이 ‘궁금해’”

'비투비-여자친구 신곡 프로듀싱' 이든(EDEN), ‘식샤를 합시다 3: 비긴즈’ OST 두 번째 주자 발탁
가수 겸 프로듀서 이든(EDEN)이 오늘(31일) 오후 6시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3: 비긴즈’ 두 번째 OST ‘궁금해’를 발표한다.

이든이 작사, 작곡한 OST Part 2 ‘궁금해’는 극 중 구대영(윤두준 분)과 이지우(백진희 분)의 알 듯 모를 듯한 관계를 잘 반영한 곡으로, 심플한 기타 반주에 이든 특유의 멜로디와 코러스 라인이 돋보이는 미디엄 발라드 트랙이다.


이든은 트렌디한 사운드 메이킹을 바탕으로 깊이 있고 탄탄한 구성의 곡들로 음악성을 인정받았고, 비투비, 여자친구, 베이빌론 등 여러 인기 아티스트들의 곡에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주가를 높이기 시작했다. 자신의 월간 싱글 프로젝트 ‘EDEN_STARDUST’를 통해 윤하, 마샬, 정인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컬래버레이션 싱글을 발매하며 단숨에 대세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이 스무살 시절의 친구 이지우와 재회해 맛있는 음식과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사진 = CJ ENM, 팝뮤직, KQ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