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인과 연’, 역대 韓 영화 사전 예매량 최고 기록

입력 2018-07-31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과함께-인과 연’, 역대 韓 영화 사전 예매량 최고 기록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이 역대 한국영화 사전 예매량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개봉을 하루 앞둔 31일 오전 9시 36분 예매량 35만5401명을 돌파하며 압도적인 수치로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는 기존에 ‘군함도’가 개봉 하루 전 10시 기준 31만8372명의 예매관객수로 역대 한국영화 사전 예매량 최고 기록을 달성한 것을 넘어서는 것으로 그 의미가 크다.

뿐만 아니라 ‘신과함께-죄와 벌’이 개봉 하루 전 오전 10시 기준, 11만9967명의 예매관객수를 모은 것과 비교해 봐도 그 속도가 매우 빠르다. 또한 역대 한국 천만 영화 중에서 ‘명량’, ‘택시운전사’의 동시간 대 예매량 최고치를 넘어서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다운 위용을 과시하고 있다.

1부를 넘어선 방대한 이야기와 화려한 배우들의 연기 성찬, 여기에 풍성한 볼거리까지 갖춘 올 여름 가장 강력한 기대작 ‘신과함께-인과 연’. 기록적인 예매량 행진에 이어 올 여름 스크린에서도 다시 한번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 ‘신과함께-인과 연’은 바로 내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