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죽겠다’ 퍼포먼스 영상 기습 공개…컴백 전 예열

입력 2018-07-31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콘 ‘죽겠다’ 퍼포먼스 영상 기습 공개…컴백 전 예열

아이콘이 신곡 ‘죽겠다’의 퍼포먼스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앞서 베일을 벗은 영상 티저에서 잔잔한 슬픈 멜로디가 주를 이루는 것으로 보였지만 오늘 공개된 영상에는 강한 반전을 이루는 강렬한 사운드와 댄스가 강조됐다.

YG엔터테인먼트가 31일 오후 2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한 19초 가량의 짧은 영상 속에는 어두운 배경 분위기 속에서 아이콘이 중독성 있는 비트에 맞춰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스릴 넘치는 칼군무에 도전하고 있는 아이콘은 “지금까지 선보인 안무 중 역대급 칼군무라고 할 수 있다. 다른 스타일의 각이 살아있다”며 “듣는 것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함께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예상치 못한 강렬한 댄스 티저가 공개되면서 아이콘이 선보일 풀안무와 완곡에 대한 기대감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오는 8월 2일 발표될 아이콘의 새 미니 앨범 'NEW KIDS:CONTINUE'는 지난해 5월 'NEW KIDS:BEGIN'과 올해 1월에 발표한 'RETURN'를 잇는 3부작 완결판이다.

새 미니 앨범 'NEW KIDS:CONTINUE' 에는 타이틀곡 '죽겠다(KILLING ME)'와 서브 타이틀곡 '바람(FREEDOM)'을 비롯해 'ONLY YOU', '칵테일(COCKTAIL)', '줄게(JUST FOR YOU)'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8월 18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iKON 2018 CONTINUE TOUR’의 첫 포문을 연후 해외 투어를 개최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