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쉬, 야외용 쿨 마스크 ‘신나송팩’ 출시

입력 2018-07-31 15: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골프와 같은 야외 활동 중에도 손쉽게 착용할 수 있는 신개념 마스크팩인 일명 ‘신나송팩’이 출시됐다.

랑쉬가 새로 내놓은 신나송팩은 피부가 가장 많이 상하는 부위를 바로 케어하는 새로운 마스크팩이다. 기초화장 후 1~2시간 동안 착용이 가능하다. 랑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가로 방향으로만 늘어나는 특수원단을 사용하여 리프팅에 더 큰 도움을 주고,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하이드로겔을 피부에 밀착시켜 팩의 높은 영양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킨다. 또한 일반 에스테틱에서 사용되는 다이아몬드를 첨가해 안티 에이징, 화이트닝, 주름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랑쉬 스포츠 리프팅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턱은 물론, 홍조가 많은 뺨까지 케어하여 마스크팩 착용 후 얼굴 전체가 화사해 보이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한 방향으로만 늘어나는 특수 원단을 사용해 격렬한 운동 시에도 턱과 뺨의 처짐 현상을 방지한다.

랑쉬 관계자는 “야외 운동 시 피부가 가장 많이 상하는데, 대부분의 여성들은 피부가 상한 후에 이를 관리해왔다. 햇빛에 의한 손상은 회복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영양분이 많은 마스크팩을 사용하여 야외 활동 시 피부를 보호하고, 쿨링으로 응급처치를 해주는 습관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