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신개념 ASMR 웹 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 출연…원조 요섹남♥

입력 2018-08-03 1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호영, 신개념 ASMR 웹 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 출연…원조 요섹남♥

가수 겸 뮤지컬배우 손호영이 신개념 ASMR 먹방을 선보인다.

손호영은 오늘(3일) 오후 10시 공개되는 피키캐스트의 간판 웹 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에 출연한다.

웹 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는 늦은 밤 몰래 야식을 만들어 먹는 설정의 먹방으로, 속삭이는 소리로 안정감을 전하는 ASMR 방식에 예능 콘셉트을 더했다.

손호영은 늦은 밤 엄마 몰래 야식으로 자장면을 만들기에 도전해 완벽한 칼질은 물론 웍질, 식욕을 자극하는 먹방까지 소화하며 원조 ‘요섹남’다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늦은 밤, 손호영의 달콤한 속삭임 속에 솔직하고 유쾌한 그의 입담이 더해져 잠 못 이루게 하는 설렘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손호영은 '마스터 셰프 코리아 셀러브리티' 우승을 비롯해 '백종원의 3대천왕' 연예인 요리대결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정평이 난 만큼 엄마 몰래 야식을 만드는 상황극 속에서도 요섹남다운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손호영은 가장 눈 여겨 보는 후배로 ‘비투비’를 꼽았다. 뮤지컬 ‘삼총사’와 ‘도그파이트’에서 각각 서은광과 이창섭 등 비투비 멤버들과 끈끈한 인연을 맺은 만큼 비투비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한편, 손호영은 광림아트센터 BBCH 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에서 당당하고 쾌활한 성격의 해병대원 버드레이스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