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업텐션이 3번째 일본 싱글 앨범 ‘CHASER’를 발매한다.
업텐션은 지난 6일 일본 세 번째 싱글 ‘CHASER’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으며, 이어 오는 8일 ‘CHASER’를 발매할 예정이다.
지난 6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업텐션은 파워풀하면서도 다이나믹한 매력이 돋보이는 신곡 ‘CHASER’의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업텐션은 화이트와 블랙으로 믹스 매치된 의상으로 성숙미를 강조하며 짙은 남성미를 보여주었다. 또,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연기를 선보이며 더욱 깊어진 감정선과 표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세 번째 싱글 ‘CHASER’는 화려한 신스 사운드와 강렬한 리듬이 돋보이는 EDM 성향의 댄스곡으로, 업텐션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파워풀한 랩이 어우려져 중독성 강한 훅이 특징이다. 업텐션은 이번 신곡 ‘CHASER’를 통해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며 한층 더 섹시하고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였다.
앞서 업텐션은 2번째 일본 싱글 앨범 ‘WILD LOVE’로 일본 타워레코드 2018 상반기 K팝 싱글 차트 TOP10에서 3위를 차지하며 일본에서의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또한 지난 5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 3개 도시에서 개최된 ‘UP10TION JAPAN Live Tour 2018 「CANDYLAND」’를 성황리에 마치며 일본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해냈다.
업텐션은 일본 세 번째 싱글 ‘CHASER’의 발매를 기념해 일본에서 활발한 앨범 릴리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오는 9월에는 첫 유럽투어 ‘UP10TION EUROPE TOUR’를 개최, 글로벌 인기를 이어나간다.
사진 제공 = TOP Media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