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강성, ‘끝까지 사랑’ OST ‘니가 없다’ 발표

입력 2018-08-10 11: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강성, ‘끝까지 사랑’ OST ‘니가 없다’ 발표

박강성이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를 가창, ‘니가 없다’를 12일 발표한다.

‘문밖에 있는 그대’ ‘내일을 기다려’ ‘장난감 병정’ 등 수많은 히트곡을 불러온 박강성이 전하는 애절한 멜로디와 가슴시린 멜로디가 또 하나의 명품 발라드로서 기대감을 갖게 한다.

성인가요계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사가 사마천과 드라마 OST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박현암이 감성적이고 완숙한 보이스를 자랑하는 박강성을 위한 곡으로 완성도 있는 마이너발라드 곡으로 만들어졌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데뷔 이후 30여년간 활동을 통해 최고의 최고의 감성 보컬리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박강성이 드라마 시청자들을 위해 선보이는 ‘니가 없다’는 박강성 특유의 목소리 톤으로 감동을 전하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극으로 지난 7월 23일 첫 방송 이후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고 있다.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박강성의 ‘니가 없다’ 음원은 12일 정오 공개된다.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