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왜 떴게?] 박나래, 키 인증…한복 입고 시상식 콜? 外

입력 2018-08-14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이시언 인스타그램

● 한복 입고 시상식 콜?

박나래, 키 인증: 단신의 개그우먼 박나래의 키가 공개됐다? 배우 이시언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박나래 사진이 화제다. 사진 속에서 박나래는 귀여움이 폭발하는 색동 한복을 입고 서 있다. 그런데 서 있는 장소가 눈길을 멈춰 세운다. 놀이기구 출입문 입구에서 볼 수 있는 신장제한 표지판 옆에 박나래가 멋쩍은 듯한 미소를 지으며 서 있는 것. 표지판에는 ‘135cm 이상 OK’라 적혀 있고 박나래의 머리는 그 위로 ‘조금’ 올라와 있다. 눈이 날카로운(?) 누리꾼들은 박나래가 굽이 있는 신발을 신고 있음을 알아챘다. 배려의 개그로 대세가 된 박나래에 대한 누리꾼들의 댓글은 훈훈하기 그지없다. 한복이 참 잘 어울리시네요. 연말에 혹시 대상 받으시면 꼭 입고 나오시길.

사진출처|구혜선 인스타그램


● 더 예뻐지는 건 죄

구혜선, 다이어트: 구혜선이 모처럼 근황을 전했다. 구혜선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순한 미모를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겨우 3키로’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다. 사진으로 미루어보아 구혜선은 최근 다이어트를 했고 3kg 정도를 감량한 것으로 보인다. 누리꾼들의 반응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뉘었다. “정말 예쁘다”와 “살 빼지 마세요”다. 세상에는 두 가지 부류의 사람이 있다. ‘살을 안 빼도 되는데 굳이 빼는 사람’과 ‘살을 빼야 하는데 끝끝내 안 빼는 사람’이다. 저는 후자입니다만.

사진출처|EBS 방송 화면 캡처


● 머리 좀 식히고 오겠습니다

천재소년, 군 입대: 천재소년으로 이름이 알려진 송유근(22)씨의 현역 입대 소식이 전해졌다.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UST)에 따르면 송씨는 6월에 열린 박사학위논문 최종심사에서 불합격했다. 송씨는 지난 2009년 이 학교에 입학했으며 박사학위를 받기 위해서는 군 복무를 마친 후 다른 대학에 재입학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송씨는 2005년 KBS 1TV ‘인간극장’에 출연해 IQ187의 ‘천재소년’으로 유명해졌다. 송유근씨, 학위가 천재성을 입증하는 건 아니겠지요. 군 제대 후 다시 분발해 훌륭한 과학자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