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20주년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윤미래 피처링 [공식]

입력 2018-08-14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화, 20주년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윤미래 피처링 [공식]

그룹 신화가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 단체컷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오는 28일(화)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 발매를 예고한 신화가 오늘(14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새 앨범 단체컷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신화는 앞서 공개된 컴백 티저 포스터와 앨범 컨셉 포토를 통해 신화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 데 이어 오늘(14일) 공개한 단체컷에서는 자연의 싱그러움과 함께 청량감이 물씬 느껴지는 공간 속에서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사진 속 멤버들은 올 화이트 의상으로 화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 트랙리스트에는 신화의 스페셜 앨범 'HEART'의 타이틀곡이 ‘Kiss Me Like That’으로 밝혀져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이번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In The Air’, ‘LEVEL’, ‘HERE I COME’, ‘L.U.V’, ‘떠나가지 마요’ 등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파워풀한 랩과 감미로운 보컬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윤미래가 피처링으로 함께 했으며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하는 등 신화의 20주년 스페셜 앨범에 완성도를 더해 눈길을 끈다.

신화컴퍼니 측은 “오늘 신화의 단체컷과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며 “신화 멤버들 모두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을 위해 다채로운 장르에 도전했을 뿐 아니라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와 단체컷 공개로 컴백 카운트다운의 박차를 가한 신화의 스페셜 앨범 ‘HEART’는 오는 16일(목)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실시된다.

사진제공: 신화컴퍼니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