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너의 결혼식’이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22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박보영이 직접 부른 엔딩곡인 ‘내 얘기 좀 들어봐’로 완성된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첫사랑 승희를 따라 대학교에 가게 된 우연 역 김영광이 승희 역의 박보영과 재회하는 모습으로 시작되는 뮤직비디오는 승희와 우연의 아련한 추억을 상기시키는 풋풋한 모습부터 어긋나는 타이밍에 고민하는 모습까지 첫사랑 연대기가 펼쳐져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아름다운 선율의 엔딩곡이 담긴 뮤직비디오는 서정적인 가사와 박보영의 꿀보이스가 어우러져 영화의 감성을 더욱 배가시킨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영화만큼이나 로맨틱하고 달달한 박보영과 김영광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함께 담겨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게 만든다.
이렇듯 ‘너의 결혼식’의 뮤직비디오는 영화가 선사하는 설렘과 모두가 함께 웃고 미소 짓고 아파할 수 있는 공감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관객들의 마음에 오래도록 남는 진한 여운을 전할 것이다. 또한 박보영이 직접 부른 엔딩곡 ‘내 얘기 좀 들어봐’ 음원은 8/15(수)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