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균X켄타, 팀명은 JBJ95…10월 정식 데뷔 [공식]

입력 2018-08-17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출처: 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상균X켄타, 팀명은 JBJ95…10월 정식 데뷔 [공식]

그룹 JBJ 출신 상균X켄타의 공식 데뷔 팀명이 네이버 V LIVE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17일 자정 상균X켄타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공식 데뷔 팀명 ‘JBJ95(제이비제이구오)’를 발표하며 본격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날 V LIVE에서 상균과 켄타는 “팬분들의 염원으로 만들어진 ‘JBJ’라는 이름을 통해 존재할 수 있었고, 지금도 팬분들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기 때문에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마음을 담아 ‘JBJ’를 그리고 95년생인 저희 둘을 지칭하는 ‘95’를 합친 ‘JBJ95’로 팀명을 최종 결정했다. 앞으로 ‘JBJ95’라는 팀명으로 활동하게 될 저희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팀명이 탄생된 배경과 함께 응원을 부탁했다.

‘JBJ95’는 팬들을 항상 생각하며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95년생 상균과 켄타의 바람과 포부를 담은 팀명이다. 팀명 발표 V LIVE를 접한 많은 팬들은 ‘JBJ95’를 응원하며 앞으로 ‘JBJ95’로서 그들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JBJ95’는 팀명과 함께 10월 데뷔 앨범 발표 소식까지 공개하며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찾아올 것을 예고하는 등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수 있었다. 이에 V LIVE 직후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와 SNS 채널에 데뷔 그룹명인 ‘JBJ95’가 장식되며 정식 데뷔에 대한 포문을 열 수 있었다.

10월 중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JBJ95’는 오는 9월 5일 공식 소셜 채널을 오픈할 것으로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대중은 물론 팬들과 수시로 소통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