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괴’, 9월13일→9월12일로 개봉일 변경

입력 2018-08-27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물괴’, 9월13일→9월12일로 개봉일 변경

영화 '물괴'가 개봉일을 오는 9월12일로 변경했다. 이와 더불어 이모티콘을 함께 공개했다.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 '물괴'가 ‘물괴’와 놈을 쫓는 수색대의 모습을 담은 이모티콘 16종을 공개한다. 공개된 이모티콘에는 영화에서 볼 수 없는 수색대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갑자기 등장한 ‘물괴’의 모습에 깜짝 놀라기도 하고 투정을 부리는 등 윤겸과 성한의 모습은 귀여움이 폭발한다. 극 중 무시무시한 모습으로 관객들을 공포로 몰아넣을 괴이한 짐승 ‘물괴’ 역시 이모티콘에서는 앙증맞은 자세로 잠을 청하는 등 반전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앗싸 추석”, “추석♥평안하괴” 등 밝은 모습으로 '물괴'를 이용해 재치 있는 인사를 전하는 명과 허 선전관의 모습도 담겨있다.

또한 예고편을 통해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인 진용(박성웅)은 “잠깐 멈추어라!’, “뭣들 하느냐!” 등 이모티콘에서도 카리스마를 뿜어내 극 중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공개된 '물괴' 이모티콘은 ‘씨네그루’와 플러스 친구를 맺은 예비 관객들을 대상으로 오늘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