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당’ 조승우X지성X김성균X이원근, 오늘(27일) 무비토크 라이브

입력 2018-08-27 16: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명당’ 조승우X지성X김성균X이원근, 오늘(27일) 무비토크 라이브

'명당'이 8월 27일(월) 오후 9시 배우 조승우, 지성, 김성균, 이원근 그리고 박희곤 감독과 함께 하는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 '명당'이 오는 8월 27일(월)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만난다. 영화'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작품. 네이버 V앱 무비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이번 '명당'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땅의 기운을 읽는 천재 지관 ‘박재상’ 역의 조승우부터 몰락한 왕족 ‘흥선’ 역의 지성, 세도가의 야망가 ‘김병기’ 역의 김성균, 조선의 왕 ‘헌종’ 역의 이원근, 그리고 '명당'을 통해 탁월한 스토리텔링 능력과 치밀한 연출력을 선보일 박희곤 감독이 참석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천하대명당을 차지하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명당' 무비토크 라이브는 영화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땅을 차지하기 위한 색다른 게임을 진행하는 등 새로운 재미와 배우들의 찰떡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생중계는 네티즌들이 실시간으로 게임에 참여하고, 영화 속 최고의 명당을 투표하는 등 '명당'의 주역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처럼 다채로운 볼거리는 물론,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명당'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영화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예고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는 영화 '명당'은 오는 9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