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신곡 가사 스포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

입력 2018-08-30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백퍼센트, 신곡 가사 스포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

그룹 백퍼센트가 신곡 가사를 일부 스포했다.

지난 29일 백퍼센트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새 앨범 ‘Sunshine’의 타이틀곡 ‘맘(Heart)’의 가사를 스포했다.

공개된 사진은 총 4장. 사진 속 백퍼센트 멤버들은 손에 편지를 쥐고 있으며, 편지 속에는 이번 앨범 ‘Sunshine’의 타이틀곡 제목인 ‘맘’과 타이틀곡의 가사 일부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가장 먼저 업로드된 록현의 편지를 통해 “너의 두 눈을 가만히 바라보면”이라는 가사가 공개됐으며, 종환의 편지에는 “나의 사랑은 내 코앞에서 웃는데”, 찬용의 편지에는 “꿀 떨어진단 말 느끼도록 해줄라고 정말”이라는 가사가 적혀 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혁진의 편지 속에는 “별은 쏟아지고 맘은 무너지고”라는 가사가 공개됐다.

신곡 ‘맘’의 가사를 접한 팬들은 “이번 노래 가사도 예쁘다”, “가사 보고 심장이 두근거린다”, “‘맘’ 정말 기대된다” 등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앞서 백퍼센트는 지난 7월 디지털 싱글 ‘Grand Bleu(그랑블루)’를 발표, 청량한 썸머송으로 국내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이어 이번 새 앨범 ‘Sunshine’을 통해 활발한 국내 활동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백퍼센트는 오는 9월 3일 새 앨범 ‘Sunshine’의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 제공 = TOP Media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