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김민기, ‘부코페’ 부산 상륙…‘투깝쇼’를 기대해

입력 2018-08-30 16: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윤화♥김민기, ‘부코페’ 부산 상륙…‘투깝쇼’를 기대해

홍윤화, 김민기 커플이 리얼 애드리브 공연 ‘투깝쇼’로 제 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을 찾아 웃음 폭탄을 터뜨릴 예정이다.

결혼을 앞둔 9년차 커플 홍윤화와 김민기는 자타공인 천생연분 개그커플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알콩달콩 하면서도 빵 빵 터지는 매력 포텐을 터뜨리고 있다.

이처럼 종횡무진 활약 중인 두 사람이 최근 부산바다를 웃음바다로 물들이고 있는 제 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특별한 선물을 들고 찾아간다. 오는 1일(토) 오후 7시, 2일(일) 오후 5시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문화홀에서 진행되는 공연 ‘투깝쇼’로 관객들을 만나는 것.

‘투깝쇼’는 즉흥적인 애드리브로 한 시간 반을 꽉 채우는 연극식 공연으로 홍윤화, 김민기를 비롯해 개그맨 김영, 임준빈, 한송희가 함께 한다.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웃음은 물론 관객 누구라도 공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것이라고.

김민기는 공연에 앞서 “다른 공연보다 웃음이 몇 만 배는 더 많지 않을까 자부한다”며 강한 포부를 드러냈으며 홍윤화 역시 “저희들이 쥐고 있는 엄청난 재미와 웃음보따리를 뿌려드리겠다. 많이 보러 와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해 더욱 기대지수를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홍윤화와 김민기가 활약할 ‘투깝쇼’는 오는 1일(토) 오후 7시, 2일(일) 오후 5시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문화홀에서 진행되며 티켓링크 홈페이지와 앱 그리고 제 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현장에서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