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소리바다어워즈] “워너블에게 감사” 워너원, 본상·인기상 2관왕

입력 2018-08-30 21: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8소리바다어워즈] “워너블에게 감사” 워너원, 본상·인기상 2관왕

남성그룹 워너원이 2관왕에 올랐다.

워너원은 3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8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8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본상에 이어 신한류 인기상을 수상했다.

단상에 오른 워너원 멤버들. 박지훈은 “워너블이 준 상이라 생각한다.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고 멋지게 성장하는 워너원 되겠다”고 말했다. 이대휘는 “조유명 대표님 감사하다. 11개 회사 감사하다. 워너블 여러분이 열심히 투표해줬다고 들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워너원 되겠다”고 전했다.

앞서 워너원은 본상 수상에서도 워너블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윤지성은 “지난해 이어 올해 2번째로 ‘소리바다 어워즈’에 참석하게 됐다. 본상이라는 뜻깊고 감사한 상 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우리 위해 노력해주는 스태프들, 멤버들, 회사 식구들, 사랑하는 워너블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강다니엘 역시 “워너블 덕에 엄청난 상을 타게 됐다. 매번 워너블 덕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더 열심히 하려고 한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음원 플랫폼인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올 하반기 첫 번째 음악 시상식 ‘2018 소리바다 어워즈’에는 방탄소년단(BTS), 워너원, 트와이스, 레드벨벳, 뉴이스트W, AOA, 몬스타엑스, 모모랜드, 마마무, NCT 127, 다이아를 비롯해 YDPP, 유앤비, 형섭X의웅, 스트레이키즈, 더보이즈, 아이즈, 네이처 등이 참석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